드로잉로그/ 그림 열정의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그림 열정의 상반기..🎨🖌️

김그리밍🎨 2026. 6. 29.

이번 드로잉로그 마지막주차 주제는 상반기..! 올해 상반기는 제 그림인생에 있어서 옴총나게 의미있고 감사한 일들이 많아서.. 🤍 안구찜질 해가며 오랜만에 드로잉로그 업로드를 하네요!😹

반고흐 수채물감으로 그린 풍경화 🤍(페인터즈 카테고리도 구경오세요오><)

저의 상반기는 정말 그림, 또 그림이었어요🎨🖌️

저는 결혼과 출산 육아를 일찍해서🥲 뭔가 이루지 못한 그림에 대한 꿈?, 갈망이 늘 있었는데요..

아이 둘을 연달아 낳고 육아에 매진하니라 거의 7~8년은 그림 휴식기였는데, 아이들이 커가면서 조금씩 그림도 다시 그렸지만 워낙 멀티가 안되다보니 마구 그리고 싶은 욕구만 가득하고 잘 실천을 못했었는데..

친한 작가님에게 소개받아 작년 가을쯤 드로잉로그를 시작하면서부터 이렇게 내가 열정적으로 (입시미술 이후로) 그림을 그린적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열심히 그리다 보니 전시도 세번이나 연달아 하고, 그새 26년 절반이 지난!!🤪 드로잉로그를 통해서 알게된 작가님들과의 교류도 너무 소듕하고요🥹🫶🏻

우수자 선정됐을때의 감동과...🥲🤍

감사하게도 화방넷 첫 체험단을 시작으로 미술재료 협찬도 들어오고, 페인터즈 활동까지 하게되어 너무 감개무량한 상반기였어요ㅠㅠ (페인터즈 제안이 왔을땐 너무 설레서 잠도 몇일을 설쳤던 tmi😵‍💫💕)


페인터즈로 활동하면서 정말 다양한 재료들로 그렸네요🥹

마치 도전과도 같았던 재료들도 있고, 마감일 지키느라 살짝 버겁기도 했지만😹 그동안 그려왔던 그림들을 쭈욱 되돌아 보니 .. 넘너무 뿌듯하기도 하고, 아쉬운 부분이 보이는 그림들은 더 잘해내고 싶은 욕심이 나기도 하고 여러 감정들이 드네요~🥹(F모드..) 올 하반기도 안구 건강 조심하며 열그림 모드로 화이팅해보려구요! 으자잤🖌️🎨

저의 나태했던 그림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되어준 화방넷 , 늘 감사하고 애정합니다아….. 저의 탕기 아저씨같은 감사한 화방넷. 하트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