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상반기

mi***** 2026. 6. 23.

드로잉로그 상반기 기억에 남는 풍경으로 경인미술관 전통다원 항아리가 있는 풍경을 그렸어요. 

경인미술관 전시를 보러 여러번 다녀오면서 그림에 대해 좀더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게 되었어요. 

즐겁게 재밌게 그리고 좀더 정성들여서 그려나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