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상반기
드로잉로그 상반기 기억에 남는 풍경으로 경인미술관 전통다원 항아리가 있는 풍경을 그렸어요.
경인미술관 전시를 보러 여러번 다녀오면서 그림에 대해 좀더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게 되었어요.
즐겁게 재밌게 그리고 좀더 정성들여서 그려나가보려고요.^^
드로잉로그 상반기 기억에 남는 풍경으로 경인미술관 전통다원 항아리가 있는 풍경을 그렸어요.
경인미술관 전시를 보러 여러번 다녀오면서 그림에 대해 좀더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게 되었어요.
즐겁게 재밌게 그리고 좀더 정성들여서 그려나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