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3주차 상반기

소심쟁이* 2026. 6. 28.

여행에서 보았던 풍경이 생각나 수채화로 표현해 보았어요.

표현이 마음대로 되지않아 아쉬움이 남있지만...😊

그때의 행복한 마음을 떠올릴수있는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