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 3주차_상반기
이번 주제는 저한테 너무 어려웠습니다
일-집 일-집 반복인 저에게 딱히 생각나는게 없었습니다
사진첩을 보다가 어느날 갑자기 저희 아버지께서 가져온 금붕어가 보이더군요
저희 집은 절대 강아지,고양이 금지라서 갑자기 금붕어를 가져오신게 너무 의아하고 웃겼지요 ㅎㅎ
그렇게 저희 아버지는 얼마 못가 병으로 세상을 떠나셨지만! 여전히 이 금붕어는 잘 살아있습니다 (5년째 살고 있어요!신기해!)
제일 기억에 남고 제일 보고 싶은 아버지..차마 얼굴은 못 그리겠고 금붕어라도 그렸습니다 ㅎㅎ
3주동안 그리면서 느꼈던 점은
아..그림 실력..집중력..창의력...다 저하 되었다는걸 뼈저리 느꼈습니다
다시 옛날처럼 즐겁게 빡 집중하면서 그림을 시작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