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16기3주차 상반기

sy***** 2026. 6. 23.

시댁가면서 차안에서 찍었던 풍경이에요.

수성싸인펜으로 그려봤어요. 붓으로 살짝 번지게 해봤더니 느낌이 괜찮더라구요..(나만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