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 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si***** 2026. 6. 28.

주말 아침, 가족과 드라이브를 하던 중,  너무 이쁜 집이 보여서 잠깐 차를 세우고 찰~칵 사진을 찍었다.  멋진 풍경은 나의 그림 재료가 된다.  나의 "윤슬" 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