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로그 3주차 - 상반기
안녕하세요 marvelucat 입니다. 지난주는 내내 바쁘기도햇거니와 자전거로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할지 모르겠어서 패스하고 이번 주차에 상반기에 제가 어떤 것들을 했는지 조금 신경써서 그려보았습니다.
먼저 스케치 과정을 찍은 사진 입니다. 올해는 몸도 마음도 상태가 영 좋지 않았지만, 부정적인 요소들은 배제하고 내가 어떤 작품들을 보고, 어떤 음악을 들었는지, 무었을 즐겨먹었는지, 어떤 선물을 받았는지 정리하며 이번 상반기를 떠올리고자 이렇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윗부분 작업 과정을 찍은 사진 입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채색해 보았습니다만, 수성 사인펜을 중점적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사쿠라 피그마 멀티라이너로 글을 써보았는데, 지금 저의 상태로는 그림 뿐만 아니라 글도 제법 악필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어 글씨를 예쁘게 알아볼 수 있도록 쓰는 연습이 필요할 것 같아요..😱
아래쪽 부분을 작업하면서 찍은 사진 입니다.
최근 그림을 그리면서 즐겨듣는 음악 앨범의 커버를 그려보았습니다. 이 두 앨범을 들으시면 저의 개인적인 음악 취향을 어느 정도 알 수 있으니, 관심있으면 한번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수성 사인펜을 이용해 일본 라멘을 그려본 것 입니다만... 제가 음식을 맛깔나게 그리는 것을 잘 못하거니와 사인펜의 색이 어느정도 한정적이어서 얼레벌레 색을 칠해서 실제보다 조금 붉은 라멘이 되었네요ㅠㅠ
어쨌든 올해 상반기에 무었을 했는지 정리를 하며 저의 그림과 글의 문제점을 잘 캐치 할 수 있었던 시간이네요. 비록 이번 드로잉 로그도 아쉽게 완주 실패했지만, 이번주도 열심히 그려보았습니다. 당분간은 그리고 싶은 그림 자유롭게 그리며 발전시켜 나아가려 합니다. 긴글과 미숙한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