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상반기

0- 2026. 6. 24.

"나만 없어 삼전닉스... " 

소외감 느끼고 모두가 부러웠던 상반기였습니다.

지금이라도 뛰어 들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