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방넷드로잉로그 3주차 상반기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독서포인트제도이다
작년에도 포인트모아 읽고싶었던 책을 구입했었다
올해 상반기에는 대출도하고 리뷰도 쓰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