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드로잉로그 3주차_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16기 드로잉로그 3주차_상반기

sshin.p 2026. 6. 28.

저의 상반기를 떠올리면 추억도 많지만 

그중에서 최고는 생애 첫 네잎클로버를 찾은거였어요 ㅎ

직접 찾아보겠다고 한건 몇번 안되는데

찾을수 없는 건줄 알았던걸 하루에 3개나 찾아서

더 신기하고 기억에 남았던것같아요^-^

네잎클로버를 그린걸 아래에는 액자로 편집도 해보았어요.

아래는 직접 딴 네잎클로버랍니다^-^

상반기에 행운 듬뿍 찾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