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드로잉로그 3주차
언니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낸 수국동산.
많은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어 사람들도 많았던 수국동산에 다녀 왔어요.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 나무 그늘 평상에 자리 깔고 싸가지고 간 도시락과 과일 먹고, 사진도 많이 찍으며 즐겁게 보냈어요. 잠깐 틈에 그림도 한장씩 그리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게 힐링하고 왔어요.
언니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낸 수국동산.
많은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어 사람들도 많았던 수국동산에 다녀 왔어요.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 나무 그늘 평상에 자리 깔고 싸가지고 간 도시락과 과일 먹고, 사진도 많이 찍으며 즐겁게 보냈어요. 잠깐 틈에 그림도 한장씩 그리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게 힐링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