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드로잉로그 3주차 - 화방넷 커뮤니티

16기 드로잉로그 3주차

목련jo 2026. 6. 28.

언니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낸 수국동산.

많은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어  사람들도 많았던  수국동산에 다녀 왔어요.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 나무 그늘 평상에 자리 깔고 싸가지고 간 도시락과 과일 먹고, 사진도 많이 찍으며 즐겁게 보냈어요. 잠깐 틈에  그림도 한장씩 그리느라 시간 가는줄 모르게 힐링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