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상반기>
인물을 많이 그리진 않지만,
상반기라는 주제를 듣고 곰곰히 생각하다... 우리가족에게 가장큰 상실의 시기였던 올해 3월이 생각났습니다...
시아버님이 크게 아프시다 하늘나라로 가셨거든요.
사랑하는 아버님 그곳에서는 아프지말고 행복하세요...
여차저차 완주했네요~~
마지막까지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