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16기 3주차 - "상반기"
안녕하세요! "Eunwoo Studio" 입니다~
1주차, 2주차는 캔버스보드 위에 유화 재료를 선택해서 하였지만~
이번에는 다른 재료를 선택하였답니다.
바로 "파스넷" 이랍니다 :)
동심을 찾아 편안하게 그림을 그려보고 싶은 마음에
충동구매(?)를 해버렸답니다!
근데 왠걸.. 색이 너무 이쁜거에요. 칠하는 느낌도 크레파스보다 더 부드럽고
넓은 면적 칠하기에도 수월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재료로 "상반기" 주제에 그림 선택은
"여자친구와 행복했던 그 시간" 으로 사진을 고르고 그렸답니다 :)
너무 꼼꼼하게 묘사를 하기 보단 제가 느낌가는대로~ 색 쓰고 싶은대로~
너무 좋았어요. 그리는내내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
앞으로 파스넷 재료도 연구해보려구요! 묘사를 하고 사실적으로 그리려면 또 가능한 재료더라구요~
ㅎㅎ 저번이랑 왜 다르게 그렸지? 라기보단
이 사진 속의 행복한 모습과 공기를 느껴주시고 좋게 이쁘게 봐주세요 :)
마지막으로 2주차 자전거타고 있던 모델이었던 우리 첫째 고양이 ~ :)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