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보라콩 2026. 6. 27.

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주제는 상반기☺

상반기 가장 기억에 남는건 조카와 함께한 오키나와 여행이에요!
츄라우미에서 고래상어 보던 순간이 떠올라서 오키나와 여행스케치북의 첫 페이지로 그려보았습니다💜

어느덧 16기 활동이 끝이났네요🥲

덕분에 그림습관 놓지않고 그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1주차 초당옥수수

2주차 자전거

3주차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