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주제는 상반기☺
상반기 가장 기억에 남는건 조카와 함께한 오키나와 여행이에요!
츄라우미에서 고래상어 보던 순간이 떠올라서 오키나와 여행스케치북의 첫 페이지로 그려보았습니다💜
어느덧 16기 활동이 끝이났네요🥲
덕분에 그림습관 놓지않고 그릴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1주차 초당옥수수
2주차 자전거
3주차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