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휘랑 2026. 6. 28.


까렌다쉬고체과슈,캔손몽발수채A5,미젤로종이파렛트소,화홍붓

상반기 생각하니 가족하고 강아지랑 산책겸 바다에 몇번 갔어요~~

그때 먹었던 딸기조각케이크 맛있어서 바다랑 조각케이크 그렸습니다~

요번에 구매한 까렌다쉬 과슈 고체물감으로 그렸어요

발색이 역시 진하게 나오네요~

역시 과슈 물 조절 어렵네요... 

과슈를 수채물감처럼 쓰게되네요..

역시 연습이 필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