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상반기

까꿍몽키 2026. 6. 28.

나이가 들수록 반복된 생활에 한 것도 없이 시간이 항상 빠르게 지나가는데요. 그래도 올해 상반기에 큰 건을 했더라고요. 바로 '2026 인벤타리오' 다녀오질 않았겠습니까?!!

처음 가 봤는데 인파에 치여도 재밌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