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주차_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16기 3주차_상반기

lo***** 2026. 6. 28.

*1~2월에 속이 문드러지는 일이 있었고 그걸 그리려고 했는데, 너무 고통스러워서 마감 시간이 다 와서야 포기했다. 

  반대로 가장 즐거웠던 일을 그리게 생겼다.

 

오랜만에 동생, 조카들을 만나 놀이공원을 갔다.

날이 쌀쌀해서였을까? 통째로 대관한 것마냥 우리만 있었다. 

맨처음 탄 자동차? 우주선? 어린이용 놀이기구가 생각보다 재밌어서

강렬하게,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된 것 같다.

추가로 여자 조카가 계속 그리던 케데헌 루미, 유니콘, 무지개를 그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