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주차-
올 상반기는 여행과 여행드로잉이라고 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곳을 즐기며 사진보다는 직접 그린 그림으로 여행을 추억하고 싶어 그림을 시작 했는데 이제야 어설프지만 하나씩 완성해 가고 있습니다
남은 하반기에도 더 많은 추억을 그림으로 남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