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3차 -상반기 기억장며ㆍ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 16기 3차 -상반기 기억장며ㆍ

joe 2026. 6. 23.

까렌다쉬고체과슈,실버붓블랙벨벳3본조,스테들러피그먼트소프트브러시펜

이번주 주제를 뭘 그려야할지 많은 생각을 했다.  쫓기듯이 그리지 말고 주제를 충분히 생각해서 그리려고 노력했다. 올해 상반기는 매일 성당에 나가서 기도하고 있는 나의 일상을 기록했다.   어떤 방법으로든 나의 기도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나는 오늘도 기도한다.  그저 하느님만 바라보고...가장 좋은 때에 가장 적합하게.......나의 간절한 기도의 마음을 그림으로 그렸다.

이번에 사용한 도구들은  까렌다쉬고체과슈  실버붓블랙벨벳. 스테들러피그먼트솝스트브러시다.  실버붓 처음 사용때 힘들었는데 차츰 적응중이다.  붓이 좋긴 좋구나....

드로잉로그 16기도 무사히 모두 올리게 되어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