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16기 - 상반기
5월, 제주 조천수산 앞바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10년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좋은 풍경 보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기에 마음에 남는 장면입니다
5월, 제주 조천수산 앞바다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10년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좋은 풍경 보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기에 마음에 남는 장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