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홈
뒤로
화방넷 커뮤니티
>
드로잉로그
드로잉로그 3주차 상반기
소심쟁이*
2026. 6. 28.
여행에서 보았던 풍경이 생각나 수채화로 표현해 보았어요.
표현이 마음대로 되지않아 아쉬움이 남있지만...😊
그때의 행복한 마음을 떠올릴수있는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