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 상반기
인생 첫 풍경화를 그려 보았습니다. 뭘 그릴까 한참 고민하다가 저의 힐링 플레이스인 남산타워를 그려 봤는데요. 날씨가 환상이였던 봄날 무한계단 왕복하고 너무 뿌듯했던 하루여서 기억에 남아요
풍경화를 처음 그려봤는데 굉장히 매력이 있네요. 주말동안 푹 빠져서 즐겁게 그렸습니다. 앞으로 풍경만 그릴지도 몰라요ㅎㅎ
드로잉로그 16기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화이팅!!
인생 첫 풍경화를 그려 보았습니다. 뭘 그릴까 한참 고민하다가 저의 힐링 플레이스인 남산타워를 그려 봤는데요. 날씨가 환상이였던 봄날 무한계단 왕복하고 너무 뿌듯했던 하루여서 기억에 남아요
풍경화를 처음 그려봤는데 굉장히 매력이 있네요. 주말동안 푹 빠져서 즐겁게 그렸습니다. 앞으로 풍경만 그릴지도 몰라요ㅎㅎ
드로잉로그 16기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