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 3주차 상반기
지지난주 주말에 화서역에 갔었는데
수원 스타필드점 쪽의 출구 앞에
노점상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맑고 햇빛이 쨍하니 그림자도 선명하여
그려보고 싶은 마음에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지지난주 주말에 화서역에 갔었는데
수원 스타필드점 쪽의 출구 앞에
노점상이 있었습니다
날씨가 맑고 햇빛이 쨍하니 그림자도 선명하여
그려보고 싶은 마음에 사진을 찍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