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 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드로잉로그16기 3주차 상반기

rkddlsdud45 2026. 6. 23.

매년 제주다크투어 팬드로잉에 참여하고있는데 이번이 세번째 성산다크투어드로잉입니다 유난히도 힘들었지만 그림을그리면서 치유가되는 시간입니다 전시도 7월중순에 4작품제출인데 오늘 마지막 시간이었네요 마지막으로 마무리한 그림 상반기로 올려봅니다.

카본잉크사용한 만년필로 그렀습니다

참고로  만년필은 다이소제품입니다

팬드로잉,드로잉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