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ㅡ3주차
상반기에 가장 기억에 남는건 역시. . 어린이날에 놀러간거 인듯요~제주에 새로생긴 돌코리숲에서~^^
펄물감을 사용!신기합니다~반짝반짝~사진으로 잘안나와서 아쉽습니다 ㅠㅅ ㅠ ㅎ
3주차 다들완주축하 드리며! 열심한 나자신도 칭찬해~
상반기에 가장 기억에 남는건 역시. . 어린이날에 놀러간거 인듯요~제주에 새로생긴 돌코리숲에서~^^
펄물감을 사용!신기합니다~반짝반짝~사진으로 잘안나와서 아쉽습니다 ㅠㅅ ㅠ ㅎ
3주차 다들완주축하 드리며! 열심한 나자신도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