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_3주차
상반기..겨울에 방문한 시댁 근처의 어떤 시골길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여 😂😂😂
겨울을 기다리며.....(여름시러요)
상반기..겨울에 방문한 시댁 근처의 어떤 시골길이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히는 기억이 안나여 😂😂😂
겨울을 기다리며.....(여름시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