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로그16기3주차 상반기 - 화방넷 커뮤니티
홈
뒤로
화방넷 커뮤니티
>
드로잉로그
드로잉로그16기3주차 상반기
sy*****
2026. 6. 23.
시댁가면서 차안에서 찍었던 풍경이에요.
수성싸인펜으로 그려봤어요. 붓으로 살짝 번지게 해봤더니 느낌이 괜찮더라구요..(나만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