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나만 없어 삼전닉스... "
소외감 느끼고 모두가 부러웠던 상반기였습니다.
지금이라도 뛰어 들어야 할까요.?
"나만 없어 삼전닉스... "
소외감 느끼고 모두가 부러웠던 상반기였습니다.
지금이라도 뛰어 들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