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올해 상반기는 보태니컬에 푹 빠졌었네요.
이 노란 이파리는 지난 주에 버스 타러 가는 길가에 심겨있는 녀석 하나 꺾어와서.. ㅎㅎ
상반기 동안 이파리들도 많이 그리고~
꽃도 그리고~
행복한 기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