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넬리에 오일파스텔 48색 - 화방넷 커뮤니티

시넬리에 오일파스텔 48색

고센 2022. 8. 8.

시넬리에오일파스텔,시넬리에오일파스텔48색,시넬리에오일파스텔패드,시넬리에패드

시넬리에오일파스텔,시넬리에오일파스텔48색,시넬리에오일파스텔패드,시넬리에패드

크림치즈처럼 꾸덕한 오일파스텔 시넬리에! 대표적인 오일파스텔 브랜드 중에 가장 가격대가 높은 고급 오일파스텔인데요!

이번에 화방넷 페인터즈로 48색 세트를 선물받아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평소 시넬리에는 화이트만 주로 사용했는데, 이번 기회에 시넬리에만의 색감과 텍스쳐를 경험해볼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정말 크리미하고 꾸덕해서 쉽게 뭉게지고 뚜꺼운 질감 처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오일파스텔로 그림을 그려도 조금 더 플렛하고 깔끔하게 표현해서 질감을 뚜겁게 올리지 않는 편이지만, 

유화같은 꾸덕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찰떡일 것 같네요!👍

색상은 전체적으로 고급진 색이 많았지만 생각보다 기본 컬러는 없어서 다른 제품과 같이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어떤 색들은 굉장히 꾸덕하고 은폐력이 강하게 올라갔지만 어떤 색들은 색연필 선이 그대로 보일정도로 투명하게 올라가서 살짝 당황했다는 점.

제가 추천하는 색들도 따로 정리해보았으니 피드의 사진들을 참고해주세요!

역시 러프한 질감하면 바다! 거친 파도를 표현하며 시넬리에의 매력을 잔뜩 느껴보았어요. 

시넬리에 오일파스텔 전용패드는 중간에 간지가 들어있어 오일파스텔의 유분을 잡아주며 고정해주는 효과가 있었어요! 

특히 시넬리에는 묻어남이 크기 때문에 이런 간지가 필수일 것 같네요🙂 

시넬리에는 굉장히 물러서 손이나 책상이 더러워지는 속도가 거의 5g 급이니 

깔끔한 재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단히 각오하고 사용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사용한 도구>

- 시넬리에 오일파스텔 48색 세트

- 시넬리에 드로잉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