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손 아워컬러 브러쉬마카 27색 리뷰_세모림 - 화방넷 커뮤니티

골드손 아워컬러 브러쉬마카 27색 리뷰_세모림

세모림 2023. 1. 16.

오늘은 골드손님이 만드신 브랜드 ‘아워컬러 브러쉬마커’예요. 골드손님하면 오일파스텔과 마커그림이 제일 먼저 떠오르죠? 오일파스텔을 직접 만드는 영상을 흥미롭게 봤었는데 이렇게 마커까지 만드셨더라고요.

마커,Marker,아워컬러,ourcolor,아워마카,ourmarker,골드손,골드손마카,마카인물화,MarkerPortrait,마카일러스트

이쁜 달이 그려진 패키지를 열어보면 연보라빛 마커케이스가 있어요.

케이스 내부의 펜케이스 고정 박스를 들어올리면 다른 구성품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린넨소재의 파우치가 있어서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을 듯해요. 같이 그려볼 수 있게 스케치종이도 여러장 들어있더라고요. 풍경스케치인데 어반 드로잉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그려보시면 재미있으실꺼예요. 종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여러번 덧칠하다보면 잉크가 뒷면에 묻어날 수있기 때문에 뒷면 종이를 보호하는 받침대를 넣어주셨어요.

구성품에는

*마커27색

*마커 블렌딩 팔레트

*린넨파우치

*풍경스케치

*마커모양 스티커

*색상차트

*마커용 반투명 패드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뚜껑을 뒤로 접으면 사선으로 세울 수 있어서 마커를 꺼내기 편리해요.

총 27색으로 양쪽에 다른모양의 닙이 표기되어있어요. 오른쪽 닙은 뾰족한 브러쉬타입이고 왼쪽은 사선의 각진 모양의 닙이예요. 닙이 적당히 말랑하고 끝이 잘 모아져있어서 경계를 맞춰 칠하기 편리해요. 그리고 칠해보니 좋은 잉크를 사용해서 색이 골고루 잘 섞이고 얼룩지지 않더라고요. 뭉침현상이 없었어요. 마커의 색은 대부분 너무 쨍하지 않고 은은하면서도 다른색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컬러더라고요. 아이보리나 피치스킨 색도 너무 맑고 예뻤어요.

27색안에는 00번 컬러리스라는 무색이 있는데 알콜성분으로만 되어있어서 다른색을 블렌딩하거나 그라데이션을 만들 때 수월해요

또하나의 배려템은 마커전용 블렌딩 팔렛트예요. 표면이 굉장히 매끄럽고 부드러워요. 코팅이 되어있어서 색칠을 해도 종이에 바로 스며드는 느낌이 아니예요. 많은 색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한정 된 개수로 여러 색이나 명도를 만들어야하는 어려움이 있죠. 이제품이 있으면 색단계를 여러개로 나누어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같아요.

동봉된 세트만 봐도 굉장히 섬세하게 배려한 티가 팍팍나죠. 그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즐기고싶은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패키지였어요. 예쁜색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원하신다면 정말 추천하는 제품이예요.

유튜브 

https://youtu.be/LSXfNd1f8Ig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neYgJeP0Ah/?hl=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