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사인 마카로 코난 포스터를 그려봤습니다. - 화방넷 커뮤니티

누사인 마카로 코난 포스터를 그려봤습니다.

단풍차 2023. 7. 20.

안녕하세요, 단풍차입니다.

제가 코난 극장판 중에 가장 명작이라고 생각한 베이커가의 망령 포스터를 마카로 그려봤습니다.

(이번에 극장판 흑철의 어영이 한국에서 개봉했는데, 곧 보러 갈 예정입니다.) 

마카로 애니메이션화를 그릴 때 펜으로 선을 따는 것보다 남겨두는 것도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아 가끔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누사인마카

마카로 애니메이션화를 그릴 때 펜으로 선을 따는 것보다 남겨두는 것도 다른 느낌을 주는 것 같아 가끔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마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까다로운 재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번에 마카 가이드북을 참고하여 스케치를 옅게 진행했더니 선을 따지 않아도 꽤 괜찮은 느낌이 나온 것 같습니다!

https://hwabang.net/community/storybook/hbncon_detail.html?view=detail&board_no=5&content_no=616&allow_back=true

누사인마카,누사인,트윈마카

누사인 마카를 사용했는데, 굉장히 저렴한데도 트윈마카에 블렌딩도 잘 되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기존의 비싼 마카와 비교해도 발색 면에서 손색이 없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개인적으로는 마카의 WG, CG, BG와 같이 모노톤 컬러에 조금 더 색감이 많이 두드러지는 편인 것 같습니다.

덕분에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깊이 있는 그림을 그리기에 적합할 것 같네요!

누사인 마카는 재료실에도 소개하고 싶어서 다음에 다시 더 자세하게 들고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