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아크릴 물감으로 채색 해봤어요 - 화방넷 커뮤니티

알파 아크릴 물감으로 채색 해봤어요

ㄱㅅ 2026. 6. 28.

아크릴 물감으로만 채색했습니다

집에는 제대로된 도구가 없어서  중딩 때 친구가 준 화홍붓이랑 테무산 붓으로 그렸고 고체 물감 덮개랑 물감 세트 뚜껑을 팔레트 삼아 그렸습니다 물감이 좋으니깐 발색이 예뻐요

아크릴 물감으로 채색 처음해봐서 색이 탄부분도 있고 마스킹 테이프도 안붙혔어서 전체적으로 그림이 더럽게 나왔네요

미술입시생이라 알파 포스터 물감 잘 애용하고 있었는데 아크릴도 예쁘게 색이 잘나와서 좋았습니다